디셉티콘 오택 - 갈바트론과 레인메이커

2021. 6. 5. 23:32사진 촬영/오늘의 택배

반응형
SMALL

금일 도착한 상품은 <트랜스포머: 워 포 사이버트론>의 킹덤 리더급 갈바트론과 시즈 레인메이커 제품들입니다. 갈바트론은 정발된 제품을 구매한 것이 시간이 좀 걸려서 오늘 도착했고, 레인메이커는 타카라판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레인메이커 패키지.

측면엔 비클 모드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박스 뒷면엔 순서대로 애시드스톰, 이온스톰/아이온스톰, 노바스톰이 그려져있습니다.

레인메이커들 보다 더 기대했던 킹덤 갈바트론.

측면엔 갈바트론의 로봇 모드와 비클 모드 일러스트가 그려졌습니다.

박스 뒷면.

갈바트론을 맞이하러 온 사이클로너스와 스커지.

와~ 타노시!

블리스터가 없는 내부.

골든 디스크 카드는 메가트론입니다. 내용은 갈바트론이 되다! 제품에 딱 어울리는 골든 디스크 카드군요. 첫 메가트론 카드라 무척 기쁩니다.

갈바트론의 전신.

어스라이즈부터 웨더링 도색을 안 넣었는데, 갈바트론은 왠지 모르게 웨더링 도색이 들어갔습니다.

얼굴 접사.

말이 많은 갈바트론의 어깨.

위쪽엔 몰드가 보이고, 아래쪽은 매끈합니다.

공식 CG 이미지를 참고해보면, 갈바트론의 어깨는 위쪽이 매끈한 부분이 맞습니다. 즉, 조립 단계에서 잘못 조립된 것이 맞고 현 시점 모든 갈바트론 제품이 똑같은 증상을 앓고 있다는 점……

그리고 어깨 위치 역시 애니메이션 원화 자료와 비교해보면 갈바트론의 어깨 위치 역시 잘못된 것이 맞습니다.

재조립을 위해 힘써야겠어요.


갈바트론은 이제 막 만지기 시작했는데, 처음에 기존 애니메이션과 체격이 좀 다르게 나온 감이 있어서 으문을 표했으나 상당히 잘 나왔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어깨 고치는 것이 생각보다 힘들 것 같지만 멋진 비율을 위해서 열심히 해야겠어요.

레인메이커는 기존 시즈 스타스크림 조형이라 별도로 꺼내지 않았지만 상태는 괜찮아 보이네요.

반응형
LIST